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소근소근

교육학 무료 인강 안내


사대생들이든 교대생들이든 미리미리 교육학 듣는게 유행이라죠 ;;
그런데 교육학 강의에 대한 정보도 없으시고
돈도 아끼셔야겠다 !!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의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교육학은 잘 가르쳐 주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열심히 외우는 게 중요해요.
그래서 무료 강의 사이트와 교재 안내해 드릴게요.
마이샘 (http://www.myssam.co.kr/)


전태련 강사님이 가르쳐 주시는데 무료일 수 없는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 같아 매우 기쁘네요 +_+
모두들 임용고시의 합격을 누리셨으면 좋겠네요 !!

아참 책은 무료가 아니에요 ㅜㅜㅋㅋ(당연한 거지만;;)
마이샘에서 결제 하시면 온라인 입금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가격비교 검색을 한 결과 10% 할인이 최고 할인율이더라고요 ㅜ
책이 좀 비싸지만 6권이나 되니깐 한권에 만원 꼴이네요.
임용고시 합격만 한다면야.. 아깝지 않습니다!
모두 열심히 공부하세요!!

(참고로 책은 1~3 권이 세트 '상' 이고 4~6권이 세트 '하' 입니다.)

아래 책 모양 누르시면 가장 싼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마이샘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나 온라인 입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