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편

 

블로그로 인터넷으로 용돈! 돈벌기 tip 입니다.




링크프라이스 지금까지 50여 만원을 벌어오게 되어 수익성이 확실히 있다는 것을 느끼고 +_+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보름간 수입이에요. 띠로리 114458 원이네요.


이것은 이벤트 당첨 금액입니다.
배너 달기나 응모 이벤트를 통해 62000원이나 당첨 되었네요.

이처럼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나 직접 수익금을 통해서나 한달에 10만원 정도는 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고수분들이야 많은 돈을 버시겠지만
저는 그냥 혹시나 해서 참여한것이 소소한 용돈을 가져다 주고 있답니다.

그밖의 제휴사이트
인터리치를 또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는 조금 소소하기는 하지만 이번 달에 조금 수입이 생겼길래 또 소개해 드려요~
이거는 미스터 피자 한판은 시켜먹을 돈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_+ㅎ
재미있네요 ㅎㅎ 여러분도 가입하시고 소소한 수익 얻으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