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했어요!!

오늘 아침은 어제 저녁부터 뒤숭숭하고 BlogIcon 2Proo 이 선물해주신 프렌치 카페를 새벽부터 마셨더니
(배고파서 ㅜㅜ) 거의 잠을 못잤어요 ;;
지금도 잠도 안오고 힘들게 미션을 끝내고 이제야 여유를 찾게 되었네요.
그래서!!
아침부터 좋은 일 했습니다!!
소소한 기부지만 뿌듯한건 기분이 좋네요!!

기부는 콩 한개에 100원씩이고요
저는 61개나!! 모았더라구요
그래서 6100원을 기부했습니다.
제가 카페에 글올리고 남들에게 메일 보내고 이런 활동을 함으로써 콩도 모으고 그 모은 돈으로 기부도 할 수 있고 너무 좋네요.
메일은 다음& 네이버 둘 다 쓰지만 네이버를 조금 더 애용하는 편이에요.
블로그 하면서 블로그씨랑 대화를 해도 콩을 하나씩 주는 것 같던데 전 티스토리 유저라 잘 모르겠구요. 네이버가 거만해보일때도 있지만 이럴때는 기분을 좋게 해주네요
이웃님들도 쌓여있는 콩이 있으시면 오늘 기부해보세요+_+
상콤한 하루 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