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에게 소원빌고 영어 실력 늘리자!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에 대한 정말 상세하고 상세한 글을 썼었어요.
쓰는데만 몇시간 위젯 분석에만 며칠이 걸려서 쓴 글인데요.
다이렉트잉글리쉬 (Direct English) 영어 위젯 등장!
요 위젯에 제가 푹 빠져버리게 되었답니다.
어서 블로그 사이드바용 위젯도 나와서 여러 블로거들 블로그에서 보였으면 좋겠네요.
특히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생들이나 짬짬이 시간내어 공부를 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블로그나 바탕화면에 많이 보일 듯 싶은데요!
요 위젯을 사용하면 영어 실력이 쑥쑥 쌓일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우선 하루에 10개의 단어를 학습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영어 실력에 따라 Easy/ Hard 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하기에 편리하답니다.
또한 단어 뿐 아니라 하루 한 문장을 외우게 함으로서 꾸준히 학습하는 이에게는
1년에 365개의 문장을 학습하게 함으로서 엄청난 영어실력의 증진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험이라는 것은 딱딱하기 그지없게 느껴지지만
요 위젯의 Daily Test는 다소 유연하고 적은 수의 문제로
가볍게 임할 수 있는 Test 입니다.
Weekly Report 로 자신의 발전내용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그리고 제가 앞선 글에서도 말씀드렸던
정답과 함께 해석/ 어휘/ 해설 등으로 나뉜 자세한 해설은 정말 감동적이에요.
전 늘 이것들을 꼼꼼히 읽어본답니다.
조만간 수첩을 하나 사서 적어둘까 해요.


외국인의 발음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을 아주 최대한 극대화 한 Dictation 입니다.
듣기가 필요하시다! 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겠죠.
아쉬운 점은 해석이 제공되는 점이 오히려 아쉬운 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답과 함께 제공되는 것이 더 나아보여요.
또한 Guess What 게임은 정말 흥미로운 컨텐츠에요.
아이들에게도 유용하고 성인들에게도 흥미를 유발할만한 컨텐츠라고 보여집니다.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과 함께하면 영어의 실력가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아시겠나요?
그럼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에게 소원을 빌어보세요.
여러분의 영어 실력이 쑥쑥 자랄 거에요!
http://www.directenglish.co.kr/_html/cs/widget_info.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