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무래도 미녀중에 미녀는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인것 같습니다.
우선 박시연을 보세요.
고혹적인 뒤태에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그다음 말할것도 없는 손담비..
그녀는 거품논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도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하나도 빠지는게 없지요.
송혜교!! 그녀는 단신이지만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이지요.
보통 단신으로 청바지 모델을 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거 아실거에요.
그런 그녀가 이렇게 승승장구 하는 것은 몸매의 비율 뿐만 아니라, 연기력, 외모도 탄탄하기 때문이겠죠?
캬~ 개인적으로 신민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딱히 대표작이 없을정도로 스타감은 아니지만 CF 쪽으로는 누구나 눈독들이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특히 CK에서는 완벽한 선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여!
이효리입니다.
이효리는 이효리 이 세글자로 설명이 되겠네요.
네.. 이효리 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그녀는 상체만 완벽하고 하체는 조금 매력적이지 못하다는 소문이 무성한데요. 그래도 충분히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포샵의 힘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아름답네요?!
연기면 연기 이미지면 이미지, 너무 굿~ 인 한효주입니다.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데, 우연히 보게된 찬란한 유산.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는 다 이유가 있다는...
이런 엣지있는 몸매가 되고 싶다면.....
끊임없는 다이어트에 대한 정진을 해야합니다.
그럼 간단히 다이어트의 필수 조건들을 살펴볼까 해요.
살을 빼려면 아침은 꼭꼭 먹어라!
아침을 거르면 공복감이 생겨 점심을 많이 먹게 되고, 섭취한 음식물의 대사 속도가 느려져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개 됩니다. 따라서 오랫동안 아침을 많이 먹지 않은 경우라면 요구르트, 과일, 시리얼을 저지방우유와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시간이 불규칙하게 되면 섭취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지방으로 전환시켜 저장해 놓는 능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살찌지 않는 비결입니다.
세 끼 꼬박 챙겨 먹는 것이 다이어트의 지름길!
식사를 자꾸 거르면 우리 몸은 굶을 때를 대비해 에너지를 축적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영양소가 몸 안으로 들어오면 되도록 에너지로 소모하지 않고 저장하려고 합니다. 특히 여학생들은 마른 체형을 갖고 싶어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렇게 아침이나 점심을 먹지 않고 체중을 조절하게 되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역효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오후, 저녁 시간이 되면 배가 고파 더 많이 먹게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저녁식사는 거르지 않는다!
저녁은 양을 줄여 조금만 먹습니다. 저녁식사를 거르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우울해지는 등 감정이 불안해지기 쉬우므로 식사는 거르지 않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낮에는 기초대사량이 높은 반면, 밤이 되면 기초 대사량이 낮아져 열량이 많이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식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잠을 자게 되므로 낮에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만큼 저녁 식사를 하게 되면 체내에 저장될 확률이 높아지므로 저녁식사량은 점심 식사의 2/3정도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자주 마셔 공복감을 없앤다!
식사 중에는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중에 먹는 물은 소화액을 희석시켜 소화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공복감을 느끼거나 허기가 질 때 마시며, 한꺼번에 마시는 것보다 규칙적으로 마시고 식사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국물보다는 건더기를 섭취한다.!
국이나 찌개는 염분의 농도가 높아 밥과 다른 음식을 많이 먹게 합니다. 짜지만 별로 짜게 느끼지 않고 먹는 국이나 찌개는 신장에 부담을 주어 노폐물 대사가 저하되므로 건더기만 건져 먹는 것이 좋습니다. 국은 짜지 않고 자극성이 없는 맑은 국이 좋습니다.
먹는 데에도 순서가 있다!
포만감을 주고 열량이 낮은 채소를 가장 먼저 먹습니다.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이 높은 채소부터 섭취하면 식사량이 줄고, 짠 음식의 섭취가 상대적으로 적어져 싱겁게 먹게 됩니다.
매일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먹어 비타민을 섭취한다 !
과일과 채소 속의 비타민은 몸의 대사를 돕고, 피부를 아름답게 합니다.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은 해조류, 버섯류를 많이 섭취한다!
해조류나 버섯류는 칼로리는 낮지만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합니다. 미역, 다시마, 김 등의 해조류는 기름 대신 식초를 이용한 무침 요리가 좋습니다. 버섯 역시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으므로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단, 버섯은 기름의 흡수율이 높으므로 주의합니다.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한다!
양질의 살코기와 생선, 두부를 많이 먹고 육류를 이용해 조리를 할 때에는 기를기를 제거한 후 사용하며 생선은 흰 살 생선이 좋습니다.
잡곡밥이나 도정하지 않은 식품을 섭취한다!
현미, 잡곡, 통밀가루등 도정하지 않는 곡류에는 비타민 B1 을 비롯하여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섬유질이 많아 변비를 막고, 비만을 예방하며 적은 양으로도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