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마켓] 지스템프라고 들어봤니?, 지스템프 얻는 방법, 지스템프 사용하는 방법!




지스템프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ㅎㅎ
제 이웃분들은 다들 알뜰하셔서 잘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ㅎ




저도 알뜰살뜰하게 모아서,
저 캡쳐 할때만 해도, 73장,
지금은 28장이 있어요 ㅎㅎ
50장은 지마켓 마케터 하면서 받은거라 ㅎㅎ
다 써버려서, 28장이 남은거지요 ㅎ
여하튼, 이 지스템프가, 어떻게 모으는 것이고, 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ㅎ
우선, 20대이신 분들은 지마켓 캠퍼스 존에 가시면!!!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sangsul/html_sangsul/plan_display_64202.asp?sid=64202&goodscode=&stat=S3&subkind=
지스템프를 응모하실 수 있어요.ㅎㅎ
그 외에도 여러 쿠폰과 g마켓 선물권의 기회까지 있답니다 ㅎ




그리고 상품을 구매하면,
그 구매상품에 특성에 따라, 지스템프가 부여됩니다 ㅎ
살펴보니, 요구르트 사시명 60장의 지스템프가 지급되기도 하더라구요 ㅎ



또, 밑에서 보시듯,
플러스존, 상품구매후 상품평 작성, [캠퍼스존] 20대 무한혜택 공간등에서도
지스탬프를 얻을 수 있어요.
상품 구매후 상품평 작성에서는 가격에 따라 장수가 달라지기도 하구요 ㅎ




플러스 존은, 다른 경로를 거치지 않고, 바탕화면이나,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바로 지마켓에서 접속 하셨을 때
, 응모가능 하답니다 ㅎ




그렇다면!!!!!!!!!
고 지스탬프라는 거 어떻게 쓰는지도 알려드릴게요 ㅎㅎ
우선, 프리미엄 경품존 (플러스 접속 고객 전용)
에서는 단돈 천원과, 몇장의 지스탬프로 응모가능합니다 ㅎㅎㅎ




또, 이런것 저런것,
지스탬프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어요.

이건 주마다 상품이 바뀌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일때 바꾸시면 되요.
단, 유효기간이 길지는 않으니 빨리빨리 바꾸셔야 해요 ㅎ




이번주에는 크리스피 칠리 망고/레몬 에이드가 대박 상품인거 같아요 ㅎㅎ
지난주에는 스탬프 3장짜리 상품 3개 였는데 말이죠 ㅎㅎ




응모는 잘 안된다는 소문이 있으니 ㅎㅎ
교환으로 하시면 100퍼 1000퍼 당첨된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지스탬프로 쿠폰 응모/교환하실 수 있어요 ㅎ
저는 틈틈히 교환해서 물건 살 때 이용한답니다 ㅎㅎㅎ
배송비무료 쿠폰은 특히 쏠쏠해요!!




그리고, 프리미엄 경품 존에서 스크롤바를 좀~~~ 만 내리시면,
경매 상품존~ 이 있습니다.
여기는 마트보다 훨 씬 싸게 물건을 판매하는데요.
단, 지스탬프가 조~ 금 많이 있으셔야 해요 ㅎㅎ





또, 단골찬스를 클릭하시면,
스탬프 한두장을 차감 후, 값싼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가끔 대박 상품이 있어요 ㅎㅎ
배송료만 내면 클리니케어 트리트먼트가 무료!!!!!!!
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