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택배 싸게 보내는 방법??


오늘 드디어, 봄날씨가 되었더라구요.
싸놓았던 짐을 보내기 위해서, 택배를 싸게 보내는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물론, 제가 항상 애용하는 지마켓을 통한 택배가 가장 싸더라구요 ㅎㅎ
저는 택배 붙일 일이 많아서, 항상 지마켓-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거든요 !!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ㅎ




사이드 바에 조그만 글씨로 '택배' 라고 씌여 있는데요.





클릭해 줍니다!
그럼 택배 예약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날짜가 이틀정도 뒤로만 신청이 가능하니,
급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하셔야 된다는 점이에요.;
저도 게을러서 항상 미루다 보면,
요 저렴한 택배를 이용 못할때가 있었거든요!!! ㅜㅜ




저는 30일날 신청했으니깐,
5월 3일날 출발해, 5월 4일날 어머니가 받아보실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지마켓 택배 가격이에요.
무게에 상관없이!!! 4000원 입니다+_+
하지만 대한통운 택배 무척 까다로우니, 포장 잘 하셔야 되요 ㅎㅎ
괜히 택배 1위 회사가 아니에요.
보상/배상도 확실하고,
운임도 확실하니깐요; 믿고 맡기는 대신,
규격에 맞게 꼼꼼하게 포장하세요.
(이말은, 박스모양을 벗어나 뽈록하거나, 넘치게 포장하면 배송이 안된다는 말입니다.)





여튼, 계산을 하고 나니,
이렇게, 대한통운 택배가 신청이 되었네요.





여러분도, 무겁거나, 싸게 택배가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지마켓-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