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크림] 신상 망고 칠러/ 자몽 칠러를 맛보다!



오늘은 음료까지 포장을 해야 되서, 크리스피에서 조금 기다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벨이 진동하면 음료를 준비해 주신다길래 의자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했어요.




음료 두개도 take out 신청했더니 요렇게 예쁘게 포장해 주시네요.
빨대도 옆에다 꽂아주었습니다.




색깔이 무척 아름다운데요.
맛도 색깔을 꼬옥 빼닮았어요 ㅎㅎㅎ




자몽은 역시나 자몽 자체가 시큼 상큼 독특한 맛이어서,
그 맛을 제대로 표현해 내었구요.
개인적으로 자몽맛 칠러를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망고 칠러는 달달함이 가득했어요.
망고 특유의 달달함이 미각을 자극한다랄까? ㅎㅎ




이로서, 칠러 세트가 6종이나 되는군요+_+
6종을 한대 모으면 알록 달록 예쁘겠어요 !




덤으로 g마켓에서 준 망고 칠러 한잔 추가에요 ㅎㅎㅎ
이때도 달달한 망고 칠러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