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이 최고! 오븐치킨]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등 5월의 행사에 적합한!! 위너스 치킨!!!



친한친구들과
허심탄회하게 무언가를 먹으로 가고, 술을 마시러 가게 되면..
어디로 가시나요?
피자? 콜팝? 치킨? 스파게티? 리조또??
저는 위에 언급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아이들도, 제 친구들도 그렇냐구요?
전혀 아니더라구요.





피자의 경우 피자를 못먹는 친구들이 있거나
편식이 심한 경우에는 어린아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야채 토핑을 걸러 내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래서 탈락...




콜팝은 초등학생 간식이죠?ㅎㅎ
탈락입니다~ ㅎ





치킨...?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친구들 중에 치킨 킬러는 수도 없이 많지만..
튀김은 몸에 좋지 않다던데.........
음.............. 그렇다면 오븐구이를 찾아보고 말씀드릴게요...




파스타!!!!
그것도 크림치즈 파스타는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음식이에요.
역시나 제 남자친구나 친구들이 싫어하기 때문에 탈락입니다.
입짧은 제 동생도 무척 싫어해요..ㅜㅜ





와!
이건 제가 좋아하는 모짜렐라 토마토 리조또이지만
역시나 느끼한걸 싫어하는 주위분들이 많아 탈락이네요~ ㅎㅎ


그렇다면!!!!!!!!!!!!
과연!!!!!!!!!!!! 오븐 치킨의 강자.
떠오르는 신예 치킨중 거의 100개나 되는 체인을 가진 위너스 오븐 구이 치킨을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ㅎ
주요 메뉴만 우선 나열해볼게요 ㅎㅎㅎ





이렇게해서,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수많은 행사가 있고, 그 행사에는 치킨이 항상 함께하게 된것이지요.
어린이날에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치킨.
그리고 몸을 걱정하신다면 오븐치킨인 위너스,
어버이날에는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메뉴인 치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오븐치킨인 위너스.
스승의 날에는 제자와 스승이 함께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위너스 매장에서 치킨을
건강도 지키면서 가벼운 맥주 한잔도 할 수 있거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