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밥 한끼 사먹는데 100원? 장난치니? 정말이니?



g마켓 vip가 된지도 어연 2년이 넘어가는거 같아요 ㅎㅎ
g마켓만 이용하는 것은 제가 워낙 알뜰하기 때문에
가장 싼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게 첫째요.
둘째는 할인 혜택을 많이 받으려는 거고
세째는 싸게 사서 돈을 절약하려는 거구요.
머 요약해보면 모두 아끼려는 거랑 일맥상통한답니다~ ㅎ




그런데!!!!!!
g마켓에서 가끔 행사를 많이하고,
사회에 이익의 상당금액을 환원하시는데 알고 계시나요?
g마켓 해외봉사단도 그것중 하나이지요 ㅎ




여튼 우리 대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 두가지 나와 이렇게 소개글을 써요.
하나는 위에 제시해드린 지마켓 해외봉사단
그리고 100원 학생 식권인데요.
100원으로 학생 식권을 사드실 수 있으니 꼭 사드시기 바라요
게다가 선착순인데 뽑는 인원이 많아 선착순의 의미도 퇴색되어
아마 100원에 학식을 드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그 외에도, 대학생이라면
g마켓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100만개나 된답니다+_+
우선 지마켓으로 가보실까요? ㅎㅎㅎ
http://gen.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