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퍼스] 술을 많이 드시는 분께 좋은 헛개나무 요구르트







술 많이 드시나요?ㅎㅎ
저는 대학생이라서 아무래도~
술을 마실 기회가 많기는 해요.ㅎㅎ
하지만 저는 보수적이고
살찌는걸 싫어해서
술을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에요~ ㅎ
위 사진은 저같은 분보다는 술을 즐겨드시는 분들에게 무척 도움이 되는
요구르트랍니다 ㅎㅎ
간단히 소개를 좀 해드릴게요~




우리나라가 술 소비량 2위라니?
1위가 아닌것이 놀랍네요~
알콜성 간손상은 정말 위험한 것이라는 걸 학교 다닐 때 배웠어요.
간은 아파도 아프다는 신호를 안보내는 특징이 있거든요.
그러니 술을 마셔 간의 건강이 악화되서 신호가 안와서 모르고 간과하게 된다는 거에요~;;





위의 자세한 설명을 읽어보시면,
식약청에서 유일하게 기능성 식품으로 인정한 식품이 있는데
바로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이에요~
1일 섭취량이 2460mg인데
쿠퍼스 한병에 다 들어있다고 해요.




쿠퍼스가 신뢰가 가는 점은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넣었다는거.
소량이 아니고, 1일 권장 섭취량이 한 병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것.
12주 동안의 테스트 결과가 효과가 눈에띄게 있었다는 점 등이에요.






모든사람에게 저런 빠른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꾸준히 쿠퍼스를 먹게 되면,
간 손상 예방이나,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남편의 간손상이 걱정되시거나,
자신이 음주가무를 많이 즐기는 편이라고 생각하는 대학생들, 직장인들에게
이 쿠퍼스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4주간 마셨구요. 워낙 간이 튼튼해서 더 튼튼해졌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