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너스 치킨] 광주 하남점 오븐구이 치킨 시식기



오랜만에 휴강이 많이 되서
집에 가게 되었어요~~ㅎㅎ
그래서 사촌동생들이랑 제 귀염둥이 막내동생을 위해
위너스 치킨을 사주기로 했답니다~~ㅎㅎ




와 ~
사진으로 보니 더 푸짐하네요 ㅎ
3마리나 된답니다 ㅎㅎ





이런저런 소스도 많이 챙겨주시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위너스 치킨 무는 양도 많고 깔끔해서 더 좋았구요.
박스도 다른 치킨점의 포장에 비해 좋았어요.
흡사 피자 포장이랑 비슷하긴 했어요 ~ㅎ
쿠폰도 하나씩 달려있구요.
위너스 치킨 봉지도 깔끔하고 튼튼하고 예쁘구요.
가장 중요한 치킨의 맛은 단연 최고였구요.




치킨은 카레 엘로우 치킨(14000원)과
위너스 치킨(13000원)
위너스 순살 치킨(15000원)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어요.
가장 기대했던, 카레 옐로우 치킨은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깔끔하고 찐한 카레의 맛과
닭을 조화한 독특하면서도 개성있는 맛이랍니다. 




맛있게 먹는 동생들을 보니 제 기분이 뿌듯하더라구요~
학원이 너무 늦게 끝나서
집에 가져와서 기다리는 동안 식을까봐 걱정했는데
포장이 워낙 잘되있어서 식지 않아 더 맛있었어요.ㅎㅎ




역시 세 명의 초딩 들이 모이니
게임을 하고 팽이 굴리고, 딱지 치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ㅎㅎ
중간에 야구도 보고 먹고 놀고의 행복한 시간들이 이어졌어요~~ㅎㅎ




놀면서도 먹는 귀여운 동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