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야구 예매 가장 싸게 하는 법? 프로야구 예매 할인?? 어떻게 할까요?





정답은 지마켓입니다~~^^
http://event.gmarket.co.kr/html/201005/100504_baseball/100504_baseball.asp
4개구단 홈경기 전 좌석 예매를 하고 있구요.
예매 뿐만 아니라 ~~




현재 이벤트도 2개 진행되고 있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를 선물로 주는군요+_+
간식을 이벤트로 먹을 수도 있으나 ...
제가 사는 부산 사직꺼는 예매가 안되네용 ㅜ힝~
여하튼 예매를 하시려면!
원하는 경기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켁!
3000원 밖에 안하네요
정말 최고 저렴한 가격!! 맘에듭니다 !!!!!
그리고 간식거리까지 정말 싼 가격에 챙겨먹을 수 있어요
사실 야구는 응원하는 재미 + 먹는 재미잖아요^^




그리고 야구에 필요한 용품들도 물론 싸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러다 모든 생활이 g마켓에 스며드는 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