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레알 바디로 이번 여름 비키니 도전해봐요~~ㅎㅎ (바디 슬리밍 제품/ 로레얄 바디 슬리머/다이어트 제품/ 바디 제품 추천)



무시무시한 여름이 돌아왔습니다요 ㅜㅜㅜ
진정 이제 무시무시한 저의 다리를 세상에 내어놓아야겠군요...
하지만 세상은 아직 밝습니다~~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고 예쁜 다리를 가지고 도와주는 제품이 참~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이것도 한 제품이죠~~
로레알 파리!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고 생각됩니다
이 제품은 독일의 로레알 사가 만든 '퍼펙트 쉐이프 다이어트 코치' 라는 제품입니다.
즉, 전세계 1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구요.
전 세계 3000여명의 연구진이 모든 제품에 심혈을 기울인다고 해요~^^





그러나 다이어트의 철칙은 운동과 식이요법이에요.
그건 다들 아시죠??
저는 알지만 실천이 잘 안되더라구요 ㅜㅜ





이 아이도 발라주기만 하는것보다 마사지를 적절히 해주는게 좋아요.
물론 바르기만으로는 튼살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것 같던데요.
아직 쓴지 오래되지 않아, 그 효과는 제가 입증해 드릴수는 없으나
로레알파리 제품이니깐 신뢰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사용감에 대해 조금 설명해드릴게요.
저는 바디 슬리밍 제품을 예전에 하나 쓰고 있었는데요.
그건 바르면 화끈거리면서 따가워 죽는줄 알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건 전혀 없어요.
오히려 가벼운 바디 로션 같은 느낌이에요.
게다가 끈적임도 없고, 빠르게 흡수되어서, 사용 직후 바로 옷을 입어두 될 정도에요.





제품 설명서에 나온 사용감에도
가벼운 질감의 젤 크림은 피부에 상쾌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24시간 동안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한다고 써있네요~^^




바디 슬리밍 제품중 셀룰라이트 제거를 내세운 제품은 많지 않아요.
다들 다이어트의 효과만 제시하는 편이거든요~~
그리고 대부분 화끈거리는 제품이기 일쑤인데 이 제품은 약간 다른것 같네요
꾸준히 사용해보고 효과 제시하겠습니다~~~^^
참! 아까도 말했지만 사용감은 좋아요. (끈적임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