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블로 성적증명서 공개에도 여전히 논란인 이유? (성적증명서 첨부, 타블로 눈물을 보고...)



요즘 타블로씨 학력 위조다 뭐다 해서
네티즌들이 타블로씨를 가만두지 않고 있네요.
솔직히 저라면 무척 어이가 없을거 같아요.
자기가 무슨대학을 나왔든 그것을 꼭 증명해야 하다니...
우리나라가 학력 위주 사회기 때문에 더 심한 파장이 일어난거 같네요.
이로인해 우는 타블로씨의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제 막 결혼한 타블로씨인데
가족들이나 새로 태어난 아기가 괴롭힘을 당했을것을 생각하니
안쓰럽네요..




눈물을 흘리고 있는 타블로씨의 모습이에요. ㅜㅜ
너무 안쓰럽네요.




성적증명서 공개본입니다.
또 이 워터마크가지고 사람들이 논란삼고 난리던데...
제발 좀 그만 둡시다..
타블로가 설마 이런 증명서까지 위조하겠습니까?





확대본입니다.
A랑 A플러스, A 마이너 밖에 없네요.




스탠포드 대학 재직 교수의 이메일 내용이랍니다.
이제 무엇을 더 공개해야 성에 차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