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출신 축구 선수 누가누가 있을까?



요즘 월드컵 시즌인데
다들 축구 보시나요? ㅎㅎ
저는 12일 감동의 축구를 보고 ~~
기분좋게 17일의 축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




그래서 경남 기자단으로서 인터넷 검색에 나섰습니다~
네이버에서 치니깐 자세히 나오지 않더라구요~~ㅜㅜ
다음/네이버/구글을 번갈아 사용하는데
다음이 검색결과가 가장 좋았어요!
스마트 서치로 경남출신 축구선수를 안내해주더라구요!!
감동 백만배 ㅜㅜㅜ





김창수 / 박성호/ 민병근!
이렇게 세분 말고도 분명 많은데...........
라는 생각에 또 더 검색을 시작했어요~~





김진용(현올림픽대표)
박동석 서정원 김도훈 김용대 최성용
~~와 많다 많아~~
그리고 요즘 해설로 유명하신 김병지 골키퍼는 다 아시죠? ㅎㅎㅎ
2002의 기적을 만드신 장본인이에요!!!!!!!!




김병지(이상 전 국가대표)
이영진 김해운 정유석
정종관(전 올림픽대표) 김성재 조현두 정석근 김건형
조성환 이병근 김진우 변재섭 박주성 김효일
김동희 김인호 박철 박경규 김수형 오정석
박상진(전 청소년대표) 등등...
김호(통영)전 국가대표 감독 노흥섭(진주)대한축구협회 전무
김인권(진주)진주국제대 감독 이차만(김해)부산시축구협회 전무
고재욱(통영)관동대 감독 김호곤(통영) 올림픽 대표 감독


박창선(김해)
경희대 감독 조광래(진주)전 FC서울 감독
이장수(함안)전남프로축구단 감독



박항서(산청)FC경남감독 까지!!

 와....
진짜 진짜 많네요~~ㅎㅎ
특ㅎㅣ 요즘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시는 김병지 씨도 경남 밀양 출신이었다니~^^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훌륭하신 분들이 많이 우리나라 축구계를 이끌어 가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