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너스치킨, 해운대 최고 닭집 호프 추천!! 이벤트까지 푸짐하다!!



해운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에 갔었거든요.
그래서 근처 위너스가 있는 걸 아는 저로써는 멈출 수 없었습니다 ㅋㅋ
장산역 4번출구에서 직선으로 쭉~ 걸으시면
거대하고 깔끔한 위너스치킨 매장이 등장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여러개의 위너스매장을 봤지만
이 매장이 분위기도 좋고
매장 크기도 우월한 것 같아요-
입소문좀 타면 진짜 장난 아닐것 같은데
오픈한지는 얼마 안됐구요~ !!




이건 휑- 하게 뚫려있어서 내부에서 외부를 찍은 사진이에요-
외부 뚫려있는게 저는 그렇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인기석이라는 소문이있어요!!ㅎㅎ




이건 매장내부에요-
깔끔하고 무척 넓은데
제가 꾸진 디카를 가져가서 사진이 약간 ㅜ
그렇지만 설명을 덧붙이자면
매장이 무척 크다고 느껴져요
그래서 매장정보를 찾아보니,
60여평이라고 하네요.
더 커보이던데,,,,,,,,,,,
인테리어 구조가 좋아서 훨~씬 넓어보이는 것 같아요-





여튼 포장을 슬슬 마쳐 갈 무렵~
여러분 제가 소개드렸던 위너스치킨 월드컵 이벤트 아시죠??




부산은 미참여 매장이 많아,
기간내에 위너스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크래치 복권을 받지 못했었어요.ㅜㅜ
해운대 매장에서도 깜빡하고 안주시길래
벼르고 있던 차라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이게 바로 그!!
스크래치 복권입니다.
모양, 디자인 하나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네요!!!!!
당첨 선물도 마음에 들구요.
개인적으로 당연히 에어컨이 되면 좋겠지만 말이에요!!!




홀로그램이 너무 예뻐서 차마 동전으로 긋기 아깝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경품들을 감상하면서... 부픈 1등의 기대를 가지고
동전으로 홀로그램을 긁어내기 시작했어요- ㅎㅎ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죠 ㅜㅜ힝
그래도 패자부활전이 있어요- ㅎㅎ
패자부활전을 위해 LCD TV를 위해
인적사항을 뒤에 적고 매장에 제출하면
3명에게 LCD TV를 선물한다고 하니~ ㅎㅎ
기대되네요+_+_+




그리고 해운대에서 약속을 마치고
약간 식은 상태로 저희에게 돌아온 위너스입니다~ ㅎㅎㅎ




이제 박스쿠폰도 여러개 모였네요~
곧 10장으로 한마리 공짜로 먹을 기세에요.........ㅡㅡㅎㅎㅎ
여러분 오늘 돼지꿈 꾸시면 위너스 치킨 먹구
에어컨 받아오세용~~ ㅎㅎㅎ
그럼 저도 돼지꿈 꾸러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