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에서 만난 위너스 치킨+_+!, 위너스 시식단을 마치며..



치킨, 피자 많이들 시켜 드시죠?ㅎ
저도 치킨,피자 정말 많이 먹는데요.^^
이번에 치킨은 위너스 치킨 시식단을 하면서
부산의 전 지점을 다 다니며 시식해보려 했으나 ㅜㅜ
실패했지만 제 배를 자주 배불리 채워주었답니다+_+

전 지점을 다니지 못한 것은 부산은 길쭉하여 은근히 여러곳을 다니기에 멀고..;
학기 중이라 나름 바뻐서 ;; 전 지점은 다니지 못했지만
전 지점을 지도에 표시해봤답니다~~^^
(혹시 연임되면 전 지점 다시도전?ㅎㅎ : 방학이니깐요 >-<)






지도에 표시된것만 10개네요- ㅎㅎ
제가 알기론 10개가 넘는데.
지금 위너스 홈페이지가 과부하가 걸려서 확인이 되지 않네요 ㅜㅜ;;
여튼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것만 확인하면
부산에 10개 지점이 있어요 -0-






배경인 지도를 지우고 점만 콕콕 찍어봐써요-
부산에 저 붉은 점이 마구마구 겹쳐질 정도로 많이 위너스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서면이나 경성대부경대쪽에도 지점이 생기면
더욱더 인지도가 높아질 수 있을거 같구요~^^






오븐에 구운 닭이어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우리 위너스 치킨~^^






많은 사람들에게 인심도 쓰고,
제 배도 배불리 채웠었던 위너스~^^






정말 입이 즐거웠던 활동이었고,
추천 드리고 싶은 활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