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너스 치킨 공식시식단을 모집합니다~~



위너스 치킨 공식시식단 5기였던

러블리미니민이에요 - ㅎㅎ

저는 지방프렌즈로 활동했구요.;

매주 치킨 상품권을 받았더랬죠~ ㅎㅎ

활동 우수자는 아직 ㅜㅜ 한번도 되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활동이 마감되어 버리네요 ㅜㅜㅜ

그래도 나름 바쁜 대학 학기중에 열심히 했어요!!!





 

그리고 매번 미션마다 오는 이 상품권들로~~

행복한 인심도 많이 쓰고^^

정말 행복했답니다~^^

 

 






 

또한 제 배를 채워준 맛있는 치킨

위너스를 먹게 되어 기뻤구요^^

친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치킨을 즐기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뻤어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_+

11일까지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