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금찌, 저렴한데다 없는게 없는 쇼핑몰!



어제 제가 금찌라는 쇼핑몰에서 비키니 구경을 맘껏 했다고 말씀드렸죠? ㅎㅎ
오늘도 또...
또 계속 구경을 하고 미친듯이 또 구경을 하고...그랬죠 뭐. 하하
제가 요즘 핫요가를 해서요.
요가복이랑 트레이닝 복이 절실하거든요.
핫요가 자체가 37 도의 온도에서 하는거다 보니깐
좀만 해도 땀이 주르륵 주르륵.
매일같이 빨래를 해도, 요즘 날씨도 우중충 해서,
요가복이 정말 많이 필요해요.

그래서, 트레이닝복을 둘러보았어요.




트레이닝이 저렇게 섹시하다니...
놀랍네요-
제가 입어도.. 저렇게 예쁘겠죠? ㅎㅎ




여튼 트레이닝복 둘러보고,
요가복 코너가 따로 있어서 둘러봤는데
딱 다섯개 있더라구요-





몸매가 너무 좋으셔서 요가복이 너무 섹시해요+_+
저도 요가하면서 저런 날씬하고 예쁜 몸매 만들어야겠어요 !!
그리고 날씬해지면...




요런 예쁜 아이들 특히
퓨어버튼 미니스커트처럼
완전 완소 색깔과 길이를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소화해낼거에요-
요즘은 짧은거 입으면 당당하게 걸으면서도 민망한 그런 오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거든요..;;
좀 더 살을 빼서 예쁘고 당당하게 걸어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하체만 조금 통통한 저는 항상 원피스를 많이 입는데요.
금찌 판매 1위인 원피스는 투피스같으면서도, 깔끔한게 원피스 같으면서도 너무 예쁘네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금찌중에 원피스가 가장 착한 가격인것 같아요- ㅎ





만원대의 아이템이 진짜 많에요-
이렇게 팔면 남나요???
원피스 너무 착해요!!






그리고 예쁜 속옷도 몇개 살까 해서 구경했는데
몸매 너무너무 좋으세요- ㅜ
허리는 저리 잘록하시면서 ㅜㅜ
여튼 다이어트를 부르는 섹시한 사진들 열심히 감상하고 골랐답니다-




호피무늬는 특히 섹시한것 같아요
가격도 3만원대도 몇 개 보이네요-
기분 전환으로 예쁜 속옷 입으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여행용 빅백도 구경.
이제 저 곧 휴가가거든요+_+ ㅎㅎ
가방 가격대도 역시나 착해요- ㅎ
아.. 근데 착한 아이들이 모이니깐 조금 큰 가격이 되던데...
이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금찌 아울렛이 있더라구요???





30~70% 까지 할인되는 정말 놀랍고 놀라운 가격들!!!
왜 이리 싼지 모르겠지만 애용하시면 그냥 금찌보다 훨 저렴한 가격에
득탬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저도 더더 구경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