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휴가 준비 : 가방, 샌들,슈즈편!




여름휴가 준비 마치셨나요?
제가 날짜는 말 안했었죠?
저는 27일부터 달콤하고 깔끔하게 4일정도 떠날거 같습니다.
지금 제가 부산에 살고있기에 역행이 되겠네요 ㅋㅋㅋ
다들 부산으로 오실거잖아요!!!
어디로 가는지는 비밀이에요 ㅋㅋㅋ
여하튼 이제 마지막 가방, 샌들 그리고 핫 다이어트 가 남았습니다. ㅋㅋㅋ






역시나 준비는 제가 요즘 눌러 붙어있는 http://www.gumzzi.co.kr/ 에서 하였답니다~^^
금찌는 가격도 착하고 모델 언니들도 예뻐서 ㅜㅜ
저를 사로잡은 뒤,,,,,,,, 매료시키고,,,,,,,,,,,,,
헤어나오질 못하게 하네요 ㅋㅋ
사실 제가 요즘 쇼핑 중독이에요 ㅜㅜㅜ
아이팟 터치도 사버렸답니다 ㅜㅜ





여하튼 빅백은 필수품,!!!
캐리어 끌고 다니면 여행하는 맛은 나도 여름휴가의 맛은 안나잖아요-0-
가방 2개 준비하되, 하나는 기차나 자동차, 버스용 빅 백!!!
그리고 하나는 비치에서 가지고 다닐 백!으로 마련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 짐이 그리 많지 않다! 싶으시면 요렇게
나름 미디움 사이즈 하나로 해결 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ㅎ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썸머 백!






이것도 물론 소/대로 사이즈가 나뉘어 있으니
조금 큰 걸 원하시면 대 사이즈를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제가 검색해보니 다른 사이트에서도 많이 판매되지만
대 사이즈는 금찌가 거의 유일 한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더 좋은?
그리고 이 제품이 판매 1위 제품이라고 하니 저도 고민중이랍니다 ~ 하아!






제가 고민을 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스포티지 하면서도
가벼운 백 때문이에요
제가 평상시에 항상 무거운 가방을 가지고 다녀서
어깨나 팔이 아프거든요
그래서 가벼운 천가방을 좀 사고 싶어 고민중이랍니다 -





비치웨어에 입으니깐 나름 괜찮은거 같죠?
완전 끌리는 중이지만 결국에는 다 사지 않는 한 선택해야죠 뭐...ㅜㅜ





의외로 슈즈는 바로 선택했습니다.
우선 편한 것을 최고의 점수로 두었구요.
여름 휴가용 비치 신발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었구요..




디자인도 솔직히 완전 맘에 드는데,
백화점에서 봤던것보다 만원 이상 저렴하길래 이건 바로 낙찰!!!
다른건 안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제품명은 그레이프 썸머쪼리 입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