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썸머웨어와 예쁜 트레이닝복 추천



예쁜 썸머웨어를 충동 구매하고 있어
요즘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데요ㅜ




요 비치 샌들은 제가 너무나 워너비 했던 물품이구요!!
간단한 비치웨어도 완료했으니
이제 평상시에 필요한 옷가지를 자연스럽게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ㅜㅜㅎ




아무래도 여름에는 시원하게 파진 옷이 좋겠지요?
등이 파인것이라면 전 더 좋아요 =-=
등이 아주 깨끗한 편이거든요 !! ㅎㅎ





이런 스타일도 정말 예쁜거 같아요-
살짝 더워보이기도 하긴 하는데요 ㅎㅎㅎ
끌리는 것은 사실이에요




비치웨어로도 아주 적합하고,
요즘같은 폭염이 난무하는 나날에는 이런 옷이 정말 딱이에요 -0-
제가 원피스를 주로 입거든요 ㅎㅎ
제 눈에 쏙 들어온 이 아이! 완소완소





이건 핏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ㅎ
미래 교사로서 길이가 좀만 더 길어도 
학교에도 입고 다닐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말이에요 ㅎ





요건 제가 핫요가를 하고 있어서
두개 사려구요 ㅎㅎ
분홍색, 푸른색 있더라구요 ㅎㅎㅎ
다른 오픈마켓보다 훨씬 싼 가격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2개나 살만한 가치있는 제품이에요+_+ 꺄 ㅎㅎㅎ
금찌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