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시 비키니 예쁘게 입는법과 사진




섹시 비키니는 혼자여도 예쁘지만,
오히려 더 가려줄수록 예쁘다는 사실? ㅎ






비치 가디건이에요-
예쁘죠?
기존 비키니보다 살짝 더 가려주는 것만으로도
훨씬 고급스럽고 단아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것 같아요 -0-





이것은 체크프릴 숏 남방이에요-
삼풍평을 봤더니
그냥 흰 나시랑 입어도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프릴이 곳곳에 있어 섹시하면서도 귀엽다고 하니
완소 아이템이네요






위의 것들과 같이 섹시 비키니도 중요하지만
비키니 자체의 섹시도 중요한것 같아요
빨간 끈이 돋보이는 이 비키니는 왠만큼 몸매 좋으신 분들이 입으셔야 할 것 같아요+_+






이 비키니도 마찬가지이죠
펄감이 있어서 섹시함을 강조하는데다
몸매의 볼륨감을 강조하는 디자인이라
몸매에 자신있으신 분들 참고하셔야 할 디자인에요~ ㅎㅎ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비키니의 원조는 바로 !!!
호피무늬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랩 스커트 형식으로 여성미까지 강조된 요 아이는
이번 여름휴가의 인기쟁이 디자인일거에요 ㅎㅎ





요 아이는 색깔이 감질맛 나게 예쁜아이에요 ㅎ
위의 모델 사진을 보시면
액세서리도 비키니의 섹시함에 한 몫 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여하튼 이제 곧 휴가네요~~ ㅎㅎ
아이 기대 되랑~~~ㅎㅎㅎ


사진 출처는 금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