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핫팬츠 파는 쇼핑몰 추천!


요즘 안그래도 너무 더운데 더욱더 슬픈소식이 있답니다
9월 중순까지는 이런 무더위가 계속 될거라는 소식이에요 ㅜㅜㅜㅜㅜ
컥............
정말 짜증나지만 핫팬츠 미리미리 더욱 구매해 놓아야 하는거죠 뭐...
날씨를 우리가 바꿀 순 없으니깐요!!!!





큐트, 섹시등 여러 핫팬츠가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금찌에는 없는게 없이 다 있어요!
스커트 팬츠라던가, 핫 스커트? ㅎㅎ 핫팬츠 전부다요+_+
우선 3~4차 리오더 중인 제품은 그나마 구매라두 할 수 있어 다행인데
리오더 예정에 없는 마지막 구매 가능 제품도 있어 서둘러야 겠더라구요!






요건 왕 짧아서, 초큼 부담되긴 한데
날씬한 분들이라면 충분히 소화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_+





요건 짧지만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효과 UP~UP
완소 아이템이네요
색깔도 잘 빠진게 청색이 참 예뻐요!





요건 핫팬츠는 아니지만 핫핑크색 스커트에요-
색깔이며 디자인이며 제 맘에 쏙 들어요-
가격대도 착하구요
골반이 이쁘신 분들 입기에 딱인거 같아요





요건 흔히 볼 수 없으면서도,
단아하면서 큐트한 디자인인거 같아요 -
어린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이 입으면 더욱더 귀여울거 같은?ㅎㅎ
여하튼 핫팬츠, 미니 스커트 등 여러 옷들이 저를 마구마구 자극하네요~~~
참고로 밑에 사진은 현재 금찌 판매 인기순위래요~
인기순위를 보구,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 짐작할 수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