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월 추천영화 : skyline



아저씨가 마지막으로 본 영화인지라 상영 영화정보를 찾던 중
즐거운 사실을 하나 알게 되었답니다 ~ ㅎ
<아바타><2012> 제작진의 초대형 블록버스터가 11월에 개봉한다고 해요~ ㅎㅎ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개봉 미정? 인거 같더라구요.
개봉을 하더라도 날짜가 안나온 것 같아요 ; ㅜ
여하튼 제목은 스카이라인이고요.
영화 티저 영상이 영어로만!! 나와있더라구요.




포스터도 찾아보니깐
카피가 단 한줄인거...에요!!!!
'<아바타><2012> 제작진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엄청난 자신감이 묻어나는 대목 아닌가요?
우리 흥행 할 거 분명하다
뭐 이런 뉘앙스 풀풀~ ㅎㅎ





티저영상중 마음에 드는 사진만 캡쳐해봤는데용~
티저만 보고 추측해본 내용으로는
외계함선이 미국 LA에 침범을 하고,
사람들이 외계 함선에 빨려들어가고
맞서 싸우지 못한체 계속 사라지거나 죽임을 당하는...
그런 내용이던데요. 뒷 내용은 상상에 맡길 수 밖에...(아마 지구인이 승리하겠죠? ㅎ)






또 파란 섬광이 이 영화의 핵심 포인트일 것 같은데
티저만 보고서는 잘은 모르겠어요.
아마 외계인이 내려온 흔적 아니면
공격도구가 아닐까 싶은데 말이져? ㅎㅎ





티저만 보구, 영화 개봉날짜도 안나왔는데도,
제가 이 영화에 반한 이유는
티저만으로도 느껴지는 영상미와
임팩트있는 내용때문이에용~
아무래도 sf영화를 즐겨 보는 저로서는 완전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져 !!





그리고 포스터에도 묻어난 자신감인
<아바타><2012> 제작진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라는 문구도
저의 시선을 확 끌어버렸다는 ㅡㅜㅎㅎ





개봉 날짜도 안나온 스카이라인 가지고 저 혼자 주절 주절 떠들어 댔네요 ㅎㅎ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티져 봐보세용
저처럼 기대하게 되실거라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