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릭터 케이스 : 아이폰 케이스 추천



아이폰 케이스때문에 이리저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답니다.
우선 케이스가 너무 컸어요.
디자인적으로는 무난했지만...





카메라 구멍을 막는다던지...
흰색이라 떼도 잘타고 ...
떨어뜨렸는데 고무처럼 축 늘어나서 약간 벗겨지는 바람에...
기스작렬...




그래서 만나게된
미코~~ 까율
구매 후 단 하루만의 배송!!

참고 지난 글  : 아이폰 예쁜 케이스 구매기~ㅎ

http://www.ozakikorea.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8&category=001001001002




오자마자 기뻐서 마구 뜯어서 택배 샷은 없네요 ㅎㅎ
여튼 - 액정보호필름까지~~
액정보호필름도 기스투성이어서 반가웠어요.
보호필름이고, 클리너가 중요한게 아니라
우선 케이스를 살펴보니.!!!!!!!!!!!!!!!






재질이 고급스러워요.
역시 제가 보는 눈이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색깔이 고급스러워서 눈에 확 띄고,
아름답답니다.
오늘 미술 수업을 갔는데 미술 교수님이 칭찬해주셨으니 말 다했져? ㅎㅎ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재질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보드랍고 튼튼하고 잘 씌워지고 딱 맞고...
Perfect!!!!




특히 주변에서 많이 칭찬해주는
옆라인이랍니다~~
옆라인이 아름답다나 뭐라나 ㅋㅋㅋ





여하튼 미코!!
내 아이폰을 잘 보호해줘 ㅋㅋ
난 인크레더블 쉴드도 안붙였으니 너만 믿는다 +_+ㅋㅋㅋ




참 윗태에요.
옆라인과 비견해서도 참 예쁘져? ㅎㅎ
카메라랑 여타 버튼과도 아귀가 딱 맞는
제가 찾던 바로 바로 그런 케이스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