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계동 크리스피크림에서~ 맛있는 지킬 앤 하이드 도넛!!



원주에서 급히 볼일이 생겨 버스를 타고 원주에 도착해보니~
원주 터미널이 새롭게~ 멋지게 단장을 했더라구요.
예상치 못한 크리스피 크림 발견+_+꺄~~





이번달 신메뉴로 소문난 지킬앤 하이드 도넛이랍니다~~^^
칼로리가 오리지널에 비해 높은 320kcal !!
오리지널은 200kcal 밖에 안해요~~
(저 달달한 녀석이!!)





엑 -_ - 초점이 완전 흔들렸어요!
여하튼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문하는 곳은 이미 북새통!!
그래도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금새금새 줄어들더라구욧~ㅎ





뭘 고를까 뭘 고를까.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지킬앤 하이드를 포함해, 오리지널 조금 ,
기타 어소티드 도넛 조금을 넣어 포장했어요.





기나 긴 줄을 기다려 얻어낸 나의 사랑스러운 크리스피 도넛+_+
케이스부터 매혹적인데요.+_+





지금 포스팅 하며 보니
지킬앤 하이드도 맛깔스럽게 생겼네요~~
눈이 오는 요즘 날씨에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겠네요!!^^






엇! 근데 지킬앤 하이드에는
제목처럼 두가지의 맛이 숨겨져 있더라구요..
요런 센스쟁이들...^^






맛은 블루베리와 스트로베리랍니다~
둘의 달달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