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사 중대발표? 외계 생명체에 대한 언급?


미국 항공 우주국 나사가 중대발표를 예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사는 29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일 우주생물학 연구결과에 관한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사 측은 "지구 외 행성에서 생존하는 외계생물체에 대한 증거를 찾는데 영향을 끼칠 연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며 "나사 TV와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12월 2일 오후 2시(한국시각 12월 3일 오전 4시) 기자회견 전까지 세부내용 언급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나사에서 중대 발표를 한다고 해서 네티즌들이 들썩이고 있어요~
물론 저도 그 네티즌 중 하나입니다 ㅋㅋㅋ

그래서인지 발표가 왠지 외계 생명체에 대한 것이 아닌가 하는...
게다가 중대 발표라니...더더욱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지요~~ㅜㅜㅎ


요즘은 할리우드나 한국 영화계에서도 외계에 관한 영화가 많이 나오고,,,
수업시간에도 혹성탈출을 보면서........
 원숭이를 보며...
아.. 외계에는 원숭이가 살 수도 있겠구나..
이런 생각도 하고..
진화 덜 된 원숭이가 외계에 산다고 생각한건...
우리를 우월하다고 생각한거구나.. 등 정말 많은 생각을 하며...
영화를 봤었는데......





요즘은 아바타~~~ 같은 영화도 나오고...
(제가 이 영화를 정말 많이 봤어요~~ㅜㅜ)
다른 생명체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게 하는데...





뭐 최근에는 외계 영화가
스카이라인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이거 보러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저 2일인 오늘 신도림 cgv에서 볼거 같아요..훗......
금호건설 파블로 모임 같은건데 스카이라인 본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보고 와서 리뷰까지 쓰면 오늘의 일과는 완성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