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월 방학 특선영화 새미의 어드벤쳐 3d (대성, 설리 더빙)





벨기에에서 개봉했던
새미의 어드벤쳐 3d 가 12월 16일에 대개봉하는군요.
초등학생들 방학은 조금 더 늦은 때이지만,
기말고사가 끝난 시점이라 아이들과 함께 보면 딱 좋을 것 같아요.+_+
게다가... 놀라운 사실!!
새미의 어드벤쳐에는 화려한 더빙캐스팅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빅뱅의 대성과
f(x)의 설리, 개그맨 왕비호 윤형빈씨까지!!!!!!!!
동영상 보니깐 목소리 정말 잘 어울리던데+_+
왕왕 기대되요...ㅎㅎ
제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다가,,
3d 는 더더욱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화려한 더빙 캐스팅까지...ㅎㅎ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면요.~~ㅎㅎ


줄거리...
 
 
5대양 6대륙을 50년동안 도는 바다거북이 새미의 모험!
느껴봐! 놀랍고도 아름다운 바다 속 세계를~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태어난 푸른 바다거북이 ‘새미’, 그는 태어나자마자 ‘셸리’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게 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져 버리는 불행을 겪고 만다.
그러다 새로 만난 친구 ‘레이’와 5대양 6대륙을 누비며 환상적이고 특별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그러나 결국 ‘새미’는 그물에 걸려 절친 ‘레이’와도 이별하게 되고 무서운 피라냐 떼와 독수리를 피하며 파라다이스로 연결된다는 바다 속 비밀통로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과연 ‘새미’는 한번도 잊은 적 없는 운명적 친구 ‘셸리’와 안타깝게 헤어진 절친 ‘레이’, 그리고 그토록 찾아 헤매던 바다 속 파라다이스를 찾을 수 있을까?





바다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해메는 새미의 여행 이야기인데요.
안타까운 헤어짐과 또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
또 새로운 여행이 끊임없이 환상적으로 펼쳐질것 같아요~ㅎㅎ
3d라는게 또 기대감을 일으키는 대목이네요~~
바닷속을 얼마나 다채롭게 표현해내는가가 말이죠. ㅎㅎ





예고편을 보니..
더 끌리네용~~ ㅎㅎ
어서 개봉하길 ㅎㅎㅎ+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