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트렌드 가입하고 문화혜택 받기!



아이트렌드라는 부가요금제를 예전부터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한번 해드릴게요~~^^






부가서비스는 혜택이 중요하잖아요??ㅎㅎ
혜택을 살펴보자면!! 1번혜택부터 8000원<11000원
가입비를 넘어서는 혜택을 주어집니다!!

1. 무료 음성통화 (60분) 와 무료데이터 (100mb) : 11000원 상당
2. 패션,뷰티, 쇼핑 최대 20% 할인
3.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4. 최신트랜드 체험 이벤트 초대
5. 쇼폰케어, 유료어플 비용지원





그러니깐 위 모든 혜택을 월667원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죠~^^
가입과 동시에 이익이라는 생각에 냉큼 가입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현재 제 아이폰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트렌트의 모습입니다~~^^




어플에 접속하면?!




깔끔하고 매력적인 iTrend 메인이 나오고요.
이번 12월 달 iTrend Culture Event 6가지가 나열됩니다. ㅎ





신청은 매우 간단한데요.




이벤트를 둘러보고
신청하고 싶은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상단에 이벤트신청을 눌러주면
응모의사를 묻는 박스가 나오고요.
"예" 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 거지요~^^





이밖에도 아이트렌드 가입만으로 주어지는 수많은 혜택중.
제가 좋아하는건!!
제이에스티나 바우처랑
njoyNY 할인쿠폰입니다+_+
러쉬할인 쿠폰도
물론 짱이구요!! ㅎㅎ






그 밖에 cool 과 hot 으로 나뉜 다양한 문화 정보들이
우리 아이폰 유저들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데요!!!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
가입만으로도 이미 이익인 아이트렌드..
하루 667원으로 !!
행운과 트렌드를 따라잡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