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ig 재미있는 어플 아임인! (좋은어플 추천)






요즘 1월이 되기전까지만 휴식을 취하자며 컴퓨터 웹서핑을 하루에도
몇시간씩 하고 있거든요.
아니면 맛있는거 먹으로 놀러 가거나요~ ㅎㅎ
그러면서 빈둥거리다 발견한 재미있는 사이트와 어플 소개해드릴게요+_+
http://www.im-in.com/
아임인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게 자신이 현재 있던 곳에 자취를 남기고 싶으면 발도장을 찍는 거거든요 ㅎ




이렇게 여행가셔서 발도장 꾸욱~ 찍으신 분도 계시구요!!
맛집. 학원, 회사 등 어떤 것이라도 도장 꾹꾹 찍으실 수 있구요.
물론 다른분들과 그 장소가 겹칠 수도 있어요+_+





이렇듯 아임인은 내가 간 장소를 남길 수 있는
훌륭한 어플 & 사이트에요.
나중에 발도장을 보고, '아 내가 이날 여기 갔었구나' 하는 일기로 대신해도 좋구,
내가 갔던 장소가 생각이 안나면 찾아봐도 좋구,
남의 발도장을 따라 그 곳을 찾아가도 좋구요^^






콜롬버스되기나 마스터 되기같은 경쟁도 자리 잡고 있으니 도전해보시면
재밋을거 같아요
저도 wifi가 되는 동생방에서 어플을 다운받았는데요. ㅎ





당연히 무료어플이구요~ ㅎ





간편하게 파란 아이디로 가입을 대신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혹여 한미르나 하이텔 쓰시는 분들은
파란 신규 가입하셔야 해요. 





로긴하시면 저절로 근처에 있는 분들이 탐색되어 발도장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맛집 찾는데 무척 수월할거 같아요 ㅎ




여러분도 발도장 찍으시고
콜럼버스와 마스터가 되보세요~
저는 아마 맛집이나 좋은 카페 찾기에 많이 이용할거 같아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