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아중 vs 김태희의 캐릭터 대결 흥미진진



달달한 연기로 항상 큰 인기를 끌었던. 박신양씨가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버럭'이라는 캐릭터를 들고 말이죠 ㅎ
예전에도 약간의 버럭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전광렬과 vs 박신양의 대결구도로 좀더
과격한 이미지를 선보일것으로 기대되는데요~~!!!
(ㅈ ㅓ 팬이라는 ㅎㅎ_)




이 두 분(박신양씨랑 전광렬씨)이야 당연히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시는거여서.
저는 이번 싸인에서는 여주인공인 김아중씨의 역할이 중요할 것 같아요.
원래 남주인공보다는 여주인공의 역할이 분위기의 흐름에 큰 영향을 미치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





최근 김아중씨의 활동으로는 인스타일 화보에서 레트로룩을 선보이며
트렌디함과 촌스러움을 오가는 패션을 보여주었는데요.
실제 드라마 '싸인(Sign)' 에서는 의욕충만 신참 법의학자 고다경씨 역할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보여줄것 같아요 ㅎ





제가 김아중씨에게 기대를 많이 거는 이유는
김아중씨는 '미녀는 괴로워' 이후
이렇다할 활동이나 히트한 작품을 선보이지 못한채 4년이란 시간을 보내왔기에
이 작품에 개인적으로 많은 노력을 할 것 같고, 주위 환경도 충분히 받쳐주기에
조금만 노력하면 싸인은 빅히트 할 수 있을것 같단말이져~~ ㅎㅎ





어제 싸인과 마이프린세스의 맞대결에서도
근소하지만 16.1 % 라는 우월한 시청률로 마이프린세스를 앞선 것도 좋은 소식이라고 볼 수 있죠~!
예전 인터뷰를 보니 박신양씨는 40% 도 바라보시는 것 같던데ㅎ
그러면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르는 거겠네용~ ㅎㅎ





그럼 마이프린세스를 살펴볼게요 ㅎㅎ
제목과 똑같이 김태희씨는;;
드라마에서 공주님으로 출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태희 언니의 미모는 정말 아름답고 부럽지만.
빠지는거 하나 없는 실상에서도 공주라 해도 손색이 없는 분이
공주역할 드라마에 나온다고 해서;
배알이 꼴려서?? ㅋㅋㅋ 보지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아중씨랑 박신양씨 더 좋아하기도 하구요..ㅎㅎㅎ
게다가 전광렬씨도+_+ 사모해요!! 연기파 배우 !! ㅎㅎ




전에는 수목 드라마 대물을 봤었는뎅~
이번에는 두 개 봐야 되나 고민도 되네요.
김태희 언니 얄밉게도 이쁘지만 또 매력적이잖아요!! ㅎㅎ





평을 보니 이번에는 역할에 어울리게 연기도 잘 해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진을 보니 너무 예뻐 또 열이받네요 ㅡㅡ...
그리고 시나리오보다는 약간 비주얼에 치중한거 같아서...
저 싸인 볼래요!! ㅎㅎㅎ




탄탄하고 신선한 스토리 라인을 지니고 있는 싸인..ㅎㅎ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김아중언니랑 박신양 오빠(?) ㅎㅎ
우선 오늘까지 본방 사수 해보고는 드라마 리뷰를 올려보도록 할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