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치즈 시리즈 도넛!




제가 사랑하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신상이 나왔다길래!
맛보러 달려가서 먹고 왔었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올리네요~~^^




강남역 근처에서 서성이다가 따뜻한 곳을 찾아 헤매다 들어간곳이 크리스피크림!
따뜻한것도 따뜻한거였지만
신상 도넛 소식에 안갈 수가 없었져~^^




뭘 먹을까 하다가..





선택의 여지 없지 도넛을 먹어야 함을 깨닫고 ㅋㅋ
(저녁 늦게 갔더니 ㅜㅜ 거의 팔렸더라구요!)




도넛류는 아직 그래도 있길래  !
신상 도넛과 함께 예쁘게 포장 부탁드리고 ㅎㅎ





주문완료 +_+!!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리지널이랑.
치즈 시리즈 3종 세트를 담아서




포장했는데,
자리가 마음에 드는 곳은 다 꽉꽉 차서,,,
먹을만한데가 없더라구욧 ㅜㅜ
그래서 그냥 포장 후 바로 매장을 나왔습니다 ㅜㅜ





그래도 집에와서 꺼내보니 아!!
저녁을 배부르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운 자태에 의해 배가 고프더라구욧!!!





치즈 3종 세트를 일부러 먼저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3개다 맛있었어요 ㅋㅋ
느끼하면 느끼할 수록 좋은데 그런류의 느낌의 도넛은 아니었구요.
달달했어요- ㅋ




그래도 기어이 하나를 고르라면? ㅎㅎ
개인적으로는 블랙칩 크림치즈링이 젤 맛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