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크림] 귀여운 럭키 래빗도넛 먹고 행복한 한해 되세요~















이번달에도 어김 없이~
크리스피 크림에서 신상 도넛이 나왔는데요!


귀여운 럭키래빗 도넛이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평소에 크리스피 크림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썬
안먹어 볼수가 없었는데요!


마침 어제 크리스피 매장근처를 지나갈일이 있어서 도넛을 잔뜩사왔습니다!
좋아하는 도넛들과 함께 신상인 너무 귀여운 토끼도넛까지 여러개 사왔습니다~!!


사실 한더즌까지 살 생각까지는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도넛들의 자태를 보니 참을수가 없더군요ㅜㅜ ㅎㅎ



확실히 캐릭터 모양이라서 그런지 토끼들의 모양이 다 개성이 있더군요! ㅎㅎ
그래도 확실히 제가 고른 토끼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너~무 귀여운 토끼 도넛 근접샷입니다 ㅎㅎㅎ
볼이 발그레한게 너무 귀엽네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우아하게 접시에 올려놓았습니다 ㅎㅎ


제가 도넛을 진열하는걸 보더니
토끼띠인 막둥이 동생도 와서 토끼들끼리 진열을 하더군요 ㅎㅎ!


이제 드디어 시식의 시간!
먼저 신상 도넛을 먼저 먹기 위해 따로 빼놓았습니다~

상큼한 딸기 반죽후르츠들이 들어있어서
생긴것처럼 너무 도넛이였습니다 +_+!!!

2011년 신묘년! 토끼도넛 드시고 만사 형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