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크림] 헬로우!!! 키티 도넛♡



이번에도 어김없이 크리스피 크림에서 신상 도넛이 나왔습니다!

지난번에는 너무 귀여운 토끼 도넛이였는데
이번에는 너무 사랑스러운 키티 도넛이네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마니아라면 신상도넛을 안먹을수가 없죠 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신상도넛을 먹기 위해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 갔습니다~



너무 귀여운 키티 도넛들이 진열되어있네요~
한눈에 봐도 너무 귀여워서 빨리 깨물어(?) 먹고 싶네요 ㅎㅎ

헬로 키티 도넛을 샀더니
헬로키티 응모권을 줬습니다~

신상도넛이라 그런지 이런 이벤트도 하나보네요 ㅎ

뒷면입니다~
추첨을 통해 450명에게 키티 제품을 준다네요 *_*


이제 드디어 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_+

귀여운 키티의 얼굴이 조금 찌그러졌네요 ㅎㅎ;
사가지고 올때 좀 더 소중히 다뤄야 겠어요ㅜㅜㅎㅎ



디테일~한 키티 리본 부분입니다!
화이트 초콜렛으로 되있어서 너무 달달해 보여요~



리본부분만 먼지 시식했습니다 ㅎㅎ
달달한게 너무 맛있네요 ㅜㅜ♡

너무 귀여워서 차마 못먹을거 같았는데
한번 맛보니 너무 쉽게 목으로 넘어가네요

너무 맛있는 키티도넛 품절되기전에 여러분도 한번 맛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