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크림 : 눈사람 도넛과 스노우프레이크 도넛!



 



여러분~^^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요?^^
벌써 내일이 2011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전 며칠전 크리스피 크림에 들려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도넛을 몇 개 먹구 왔어요~~ ㅎㅎ





눈사람 도넛과 스노우 프레이크 도넛!
두가지 종류인데요.
눈사람 도넛은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깝더라구요!! ㅜㅜ흙'





여튼 아메리카노랑 라뗴 그리고 이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을 한입 먹고는
수다 삼매경에 빠졌어요.
이놈의 수다는 왜 이리 끝이 없는지 ...^^ ㅎㅎ




저는 특히 요 스노우프레이크 도넛이 무척 맛있더라구요
안에 초코 시럽도 넘넘 매력적이었어요!!





눈사람 도넛은 넘 귀여움.. ㅜ)ㅜ 먹기 미안함
하지만 맛있게 냠냠  -
안에 딸기 시럽이 한 가득 들어 있었어요+_+





여러분도 크리스피 크림과 연말 분위기 한번 내 보세용+_+









이 글은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 자격으로 작성한 글이며
추후, 크리스피 교환권을 지급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