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 모자 쓰고 도넛먹기

 

 

어제 오랜만에 귀요미 조카들을 만나서

맛있는 크리스피 크림을 노나 먹었답니다*_*

 

아이들도 너무 신나하고 재밌어 하더라구요!!

 

 

 

뭔가 요리사 같은 크리스피 크림 모자를 쓴 귀요미들ㅋㅋㅋㅋㅋ

미래의 크리스피 크림 꿈나무들 같네요ㅋㅋ

 

 

우선 매장에서 맛있게 냠냠하고 몇 더즌은 포장했습니다

아이들이 배불러서 그런지 이제 조금 지친 표정을 하네요ㅋㅋ

 

 

한명은 도넛을 먹어서 그런지 신나고 에너지가 넘쳐

비글같이 꽁냥꽁냥 거리더라구요ㅋㅋㅋㅋ

 

냠냠~ 너무 맛있는 크리스피 크림!

재미도 있고 오감을 만족 시켜주네요 ^^

 

 

 

 

크리스피크림 매니아로서 작성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