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피 크림] 열대의 맛을 그대로! 신나는 망고 도넛

 

 

 

올해 여름의 끝자락에 크리스피 크림에서 따끈따끈한 신상도넛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을 듣기만해도 달콤한 망고 도넛이 바로 그 주인공이지요! 

 

 

신상 도넛의 소식을 듣고 크리스피 크림 마니아인 저는 도저히 안 달려갈수가 없더군요

급히 달려가 폭풍 구매를 하고 왔답니다ㅎㅎ

 

 

안에든 망고와 위의 크림의 조화가 완전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서

아열대로 휴가를 간 기분이였어요!

 

이번 여름 휴가를 못간 기분을 대체해준것만 같더라구요

 

 

늦여름에 다시 찾아온 더위에 지쳐 허덕이는데

단비 같이 찾아와준 망고 도넛~

 

 

색상도 샛노란게 꼭 망고를 연상시키죠?

열대의 야자수 나무들이 떠오르네요ㅎㅎ

 

 

여러개를 사와 맘껏 맛보고 싶었지만

이미 다 나가버리고 하나밖에 남지 아나 한개만 사서 와야했는데요ㅜ

 

역시 크리스피 크림의 신상도넛의 인기란ㅠ

다음을 도모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망고 도넛 드시고

열대의 맛을 맛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