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 크리스피크림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원어민 친구와의 약속이 있어서 대기 시간에 아울렛을 구경하다가~

크리스피크림에 들렸어요><

맛난 라떼랑 도넛을 구매해주시고~~

 

 

 

 

 

오왓! 박스도 예뻐용><

 

 

 

 

 

당연히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세 종류 포함 구매!!

넘 예쁘다. 저걸 어찌 먹냐옹...

 

 

 

 

담요도 탐나긴 했지만...

엄마가 집에 물건이 너무 많다고 질색할것 같아서 패스..

했는데 눈에서 아른아른

 

 

 

 

 

 

텀블러도. 예쁘공.. 머그도 탐나공...ㅋㅋㅋ

 

 

 

 

 

 

 

도넛이 넘 예뻐서 어여쁜 종이에 놓고 찰칵 해봤어요>ㅡ<

 

 

 

 

 

이번에 받은 크리스마스 네일이랑도 찰칵+_+

어때용? 겨울 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지 않나요?^^ ㅎㅎ

 

 

 

 

 

어여쁜 장식 천사랑도 찍어봤어요~~ 엄마가 다른거랑도 찍어보라고 더 신나서 옆에서 부추기셨어요...ㅋㅋ

근데 너무 오바하는 거 같아요 얘네 둘만 데리고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아아~~ 크리스마스고 연말이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_+ 기원합니다!!! ㅎㅎ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 2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