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응교, snl 현아 출연에 그동안 snl 코리아 출연자 올킬!!

 

 

 

 

 

평상시에 걸그룹을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

현아 역시 정말 매력적인 소녀인것 같습니다.

물론 snl에서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웠지만요..ㅋㅋ

 

 

 

 

일단, 현아 몸매가 정말 부럽습니다.

어쩜 저리 예쁜 다리를+_+

그리고 섹시하기까지!!

 

 

 

하이킥의 신세경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신세경은 청순했다면...

현아는 ~~

물론 의도도 좀 있겠지만 패왕이라고 친구들이 ... 자주 말하더라고요~~

 

 

 

과한 설정인 바닥청소도 있었지만

 

 

 

신동엽씨가 여기서 격렬한 연기를 해주는 탓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헤나를 하는 장면인데요.

은교 패러디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여기서부터는 별로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ㅋㅋ

 

 

 

 

뭐, 개인적으로 현아도 20살이 넘긴 했지만...

가끔 안타까울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현아만의 또 다른 매력이니 가볍게 웃고 넘기는 정도로만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