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피자헛 더블치킨 피자 너무 맛있었어요+_+




피자헛은 항상 매장에 가서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편인데
지마켓에서 싸게 특가로 팔길래 확~ 지른뒤에 오늘 과제를 하러 모인 친구들에게 피자를 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격을 알아볼게요.
원래 24900원인 라지는 19900원으로 8월까지 20% 세일을 한대요.
그리고 레귤러는 20900원에서 16900원으로 세일을 하고요~ ㅎ
저는 온라인으로 시켰기 때문에 예약 주문을 해서 1시까지 피자를 학교 기숙사로 배달시켰구요.
친구들과 맛있게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피자의 맛은 약간 화끈한 정도의 맛이었구요.
그렇게 맵지도 않으면서 약간의 자극을 줘서 정말 맛있었고
여타 다른 피자와 달리 레귤러이면서도 그렇게 작은지 모르겠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멋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데서는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권도 주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기분좋게 피자를 먹었답니다. 





파마산 치즈도 듬뿍 뿌려 먹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다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