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고로케샵과 함께하는 패션리더!


과장을 조금 보태서 고로케샵과 함께 패션리더가 되어보기로 불끈!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입어볼 옷은 요로코롬 예쁜 원피스랍니다.
진짜 입어보고 이렇게 편한 원피스는 처음 입어본다고 생각했어요.
샤랄라 한게 이쁘기도 하지만
착용감이 좋은데서 ★★★★★ 별다섯개!!
가격은 33000원 !
딱 적당하구요.
나시까지 공짜로 준다고 하니 좋네요+_+
무늬는 동생이 보고 딱 홍대 스타일이라고 하던데;
홍대 스타일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홍대 스타일을 모르겠네요...ㅋㅋ
예체능인 동생이 센스있게 표현한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원피스가 너무이뻐서! 착용컷을 주위에 찍어달라고 했는데
사진기가 요즘 이상하고, 포토샵은 또 더 이상해서 망설망설이고 있었는데
오늘정도에는 착용컷을 올려야 할 것 같아 집에서 카메라 들고 ㅡㅡ;
찍었었요.
내일 기회가 되면 할머니집 마당에서 찍어서 추가 샷 올리겠어요.


꺄;; 부끄부끄한 사진들이에요.
집에서 찍은거라 이해해주실꺼죠??
여튼 패션리더가 되는 날까지!! 고로케샵과 함께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