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뷰티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컨투어 퍼밍 표뮬러


 나이가 얼마 먹지 않은 것 같은데도 이제 조금만 있으면 이십대 중반?! 이라고 하겠네요...
고등학생때만 해도 20 대 언니들은 먼 세상 사람들처럼 느껴졌었는데 제가 이제 20대가 되어보니 20대 아무것도 아니군요!!
그러나 고등학생과 달라져야 할것이 있다면 피부관리가 많이 많이 달라져야 한답니다.
그래서 이제 2달째로 접어드는 크리니크 3 step 사용!
거기에다 이번에는 리페어 웨어 컨투어 퍼밍 포뮬러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간단히 소개해 드리면
리페어 웨어 컨투어 퍼밍 포뮬러는3단계로 시스템으로 되어요.
리프팅 - 퍼밍 - 컨투어링
1단계 : 리프팅 - 피부 표면에서 탱탱하게 당겨 줍니다.
자석의 같은극들이 서로를 밀어내는 것과 같은폴리머 작용으로 피부에 탄력망을 형성해 피부 표면을  긴장시키고 팽팽하게 되살려 줍니다.
2단계 : 퍼밍 - 피속 까지 단단하게 채워 줍니다.
레티놀-펩타이드 복합체가 천연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촉진시켜 피부 지지 구조를 채워 주어
피부를 더욱단단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캡슐 처리도니 성분이 시간이지남에 따라 서서히 배출되어
퍼핑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3단계 : 컨투어링- 뭉쳐 있는 지방을 분해하여 얼굴선을 잡아 줍니다.
처진부분에뭉쳐 있는 피부 속 지방을 작게 분하여 피부를 더욱 가볍게 하고, 처지지 않도록 윤곽을
매끄럽게 잡아 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컨투어 퍼밍 포뮬러 사용방법
- 하루2번, 보습제 다음 단계에서 눈가를 피해 사용합니다.
- 이때, 위로 끌어 올리듯 리프팅하는 듯한 동작으로 얼굴과 목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더욱 좋습니다.
- 추가적인 모이스춰라이저가 필요하거나 주름에 관심사가 있는 고객은 리페어웨어 데이 또는
나이트 크림을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 제품 사용 중은 물론, 제품 사용 중단 후 7일 정도는 낮 시간에는 반드시 SPF 15이상 지수의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시어 제품의 효과를 유지시켜 주세요.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컨투어 포뮬러는 일반 에센스와 다른게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다음단계에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세안 - 스킨 - 모이스춰라이징로션 - 포뮬러에센스


우선 디자인부터 저를 사로잡은 요 아이이는 크림과 에센스의 중간 타입이에요.
그래서 일반 에센스와 다르게 바르는 순서가 다른거랍니다.
개봉시에는 깔끔하게 막아져 있는데요.
이런거 계속 놔두시는 분도 있는데 저는 과감하게 떼어서 버려버렸습니다+_+ㅎㅎ

향은 없다고 봐야할까요?
인공적으로 첨가한 향이 없어서 무향에 자체 향이 조금 나는데 역시 인공적이지 않아서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좋은 향은 아니에요.;

끈적임에 대한 생각.
에센스 하면 촉촉에 리퀴드성일텐데요.
요 아이는 그렇지 않아요.
흡수도 잘되면서 끈적이지도 않는데 리퀴드성이지도 않아요.
이유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크림타입과 에센스 타입의 중간이기 때문이죠^^;

가격은요?
50ml 에 98000원이에요.
10만원에서 딱; 2천원 모자란 가격이네요.
사용은 생각보다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 거의 3주째 사용하는데 얼마 쓰지 않았거든요.

기능
앞에서 전문가 분들이 잘~ 설명해 주신것을 설명해 드렸지만 개인적으로 느끼는 기능은 화사함과 촉촉함과 가장 중요한 안티 에이징이겠죠.
안티 에이징 제품은 수도 없이 많지만 요 아이는 사용하면서 왠지 v라인이 되는 그런 느낌을 받는 답니다. 제품 설명에서 너무 괜찮은 아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그런가봐요.

손에 발라보았어요!

설정은 아니고 각도를 다르게 찍었는데 되게;; 화사하게 찍혔네요.
실제로 바르고 나면 화사함을 느끼고요.
촉촉해 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