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산 사틴 옷! 한승연도 입었다!!


 그룹 카라를 무척 아끼고 사랑하고 있는 한 여대생인데 저랑 한승연이 똑같은 옷을 입었더라구요. 반갑기도 하고 기쁘기도 해서 가져와봤습니다. 한승연은 근데 길이 기장을 수선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옷은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서면점) SATIN 에서 구매한 옷이에요. 여성스럽고 약간 고풍스럽기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제가 퐁당 빠져있는 브랜드랍니다.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 언니들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구경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이옷 살때도 satin 옷을 입고 갔었는데 알아봐주시고 칭찬까지 해주셔서 제 기분이 하늘로 붕~ 떠있었답니다. 게다가 친절하고 깔끔한 수선까지 해주셔서 지금 정말 이쁘게 입고 있어요!


그럼 옷을 함께 보아주세요+_+


이게 바로바로 제가 이번에 구입한 샤랄라 사틴 옷이에요. 저는 여성스럽고 이쁜 옷을 좋아해서 매번 사틴 옷만 구매하곤 합답니다.


이옷을 사게 된 이유를 말해보자면.. 우선 원단이 무척 매끄럽고 좋아요. 보기에도 너무 매력적이지만 만져보면 정말 감탄하게 되는 고급 원단이랍니다. 그런데 선뜻 결정을 못하고 망설인 부분이 있다면 색이 좀 칙칙하지는 않을까.. 아니면 너무 고풍스럽지는 않나? 하는 생각이 살짝 들었거든요. 왜냐면 뽕이 있어서였어요. 하지만 입어보니 예쁘고 매력적인데다 입는 사람의 매력을 살려주는 옷이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한승연도 입은 것을 보니깐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물론 비교야 좀 되겠지만 전 저한테 만족하고 사는 여자이니 굳이 아이돌과 비교는 하지 않을거에요.


뽕이나 벨트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놓았는지.. 정말 입으니깐 훨씬 예쁜 옷이랍니다.
위에 한승연이 입은 사진을 마구 올려놔서 제 사진을 올려놓지 않으려고 했으나.. PIFF 때 추억도 할겸 사진 올려 보아요+_+


일명 연예인 따라하기 입니다...ㅎㅎ
PIFF 행사 당시 너무 머리가 부시시해서 진짜 부끄럽네요. 지금은 예쁘게 잘랐는데!


이 사진은 눈을 멍청하게 떴길래 얼굴 삭제..-_-ㅎ
이 자리가 정말 엄청난 경쟁이었어요.
사진 한장 찍으려고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대더라구요.
저는 행사장에서 받은 풍선을 띡 들고 찍었는데 시선처리가 이상하게 되었더군요;


상체 부분 옷이에요.
너무 자연스럽고 엣지있는 옷이랍니다+_+
제 맘에 쏙~ 들어요!!


더불어 부산의 자랑 PIFF도 손안에 넣어보고
또 다른 사틴 옷도 덤으로 보여드릴게요.
크리니크 체험단 16기 발대식때 드레스 코드가 화이트여서
기쁘게 입고 갔던 옷이에요!


아 샤방샤방한게 너무 좋아요 +_+
사틴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