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먹거리 맛집

[부산 법조타운 맛집] 본죽 전복죽 먹다!!


오늘은 기숙사 밥을 먹다.. 도저히 도저히 안되겠다는 친구와 함께 본죽에 갔습니다.
그런데 사실 저는 밥을 거의 다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던 상태였죠.
그래서 그냥 둘이서 하나를 시키기로 하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본죽을 너무 사랑하는 제 친구.
돈도 없다더니 전복죽! 을 외쳤습니다. (계산 제가 ㅜ)


예상치 못하고 본죽을 가게 되어서 화질 구린 폰카로 매장 내부를 찍어봤어요.
깔끔하더라구요.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정말 호감가는 매장 내부에요!


이것은 바로바로 본죽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전복죽 되겠습니다.
너무 좋았던 것이 둘이 가서 하나를 시켰는데!! 각각 셋팅 쟁반을 주시더라구요.ㅜㅜ
정말 무한 감동!!! 했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가볍게 나눠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반찬에 쟁반 이런 소소한 것에 고객은 감동하는 것이라구요!!


전복죽의 모습입니다!!
듬성듬성 전복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전에 특전복죽 먹어봤는데 그때는 전복 덩어리였었다는)
그리고 배가 부른 제 셋팅 쟁반입니다.
그릇도 어찌 저리 귀여운지!!


상세 컷이에요.
정말 맛있겠죠?ㅜㅜ 또 먹으러 가고 싶다는 ㅜㅜㅜ
제가 죽중에서 전복을 가장 사랑하는 관계로!!
배가 부른지도 모르고 친구보다 훨씬 많이 먹어서 양이 부족했더라는..


앗. 그리고 정당히 먹었을때쯤 매실차랑 귤을 후식으로 주시더라구요.
지난번에는 매실차만 주시더니!!
오늘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카메라도 안가지고 가서 이쁘게 사진도 못 찍고 아쉬워 죽겠어여 ㅜㅜㅋㅋ


여튼 한끼 식사 정말 맛있게 했어요.
밥을 먹고 먹어도 어찌 그리 쑥쑥 입속에 들어가든지...
행복행복+_+
더불어 이벤트 포스터도 두개 있길래
낼름 찍어왔어요!
응모하신 분들은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