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 코성형으로 예쁜 코 만들 수 있다? 없다? 강남구청역 안성민 한의원



요즘 제 친척들이나 친구들이나
주위에서 성형을 안한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오바 좀 보태서)
얼굴이나 몸에 손을 대더라구요.
저는 사실 성형에 대해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한의원에서 한방으로 성형이 가능하다고 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켁,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의 한의사시로군요.
문과에서 이과 공부 요즘같으면 정말 하기 힘들텐데 대단하셔요 ㅎㅎ
여튼 제가 이 분 소개를 왜 데려왔냐 하면요.
강남구청역에 안성민 한의원이라는 곳의 원장님이신데,
한방 성형의 대가라고 불리더라구요 ㅎㅎ
저도 약간 코가 못생겼는데 요 분들은 새로운 코로 다시 태어나셨더라구요.




약간 메부리코이신 분들 사진만 모아봤어요.
코 끝이 살아나는게 보이시나요?
요게 바로 융비술에 의한 시술인데요.




양방 시술에 비해 안전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해요.
수술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었던 저도 흔들리게 하네요.
요즘 워낙 예쁘신 분들도 많고,
제가 코가 약간 모자라다 보니 ㅎㅎ;;
이번에는 콧대가 높아지신 분들을 모아봤어요.




이분은 정말 확연하게 콧대가 살아나셨더라구요.
한방 성형이 이정도로 효과가 있다니 신기할 따름이에요.




이분은 인상까지 너무 좋아지신거 같아요.
역시 콧날, 콧대는 중요한 거 같아요.




이 분도 눈까지 커보이고 더욱 예뻐지셨네요.
보통 8회의 시술이지만 1회부터 확연한 효과가 있다는 융비술 !!!
계속 받다 보면 세기의 미인 한가인씨의 콧날 처럼 아름다워 질 수 있을까요? ㅎㅎ






언제 봐도 옆모습이 예술이네요.
역시 코는 여성의 옆모습을 크게 좌지우지 하는 요소인거 같아요.
더불어 한의원에서, 가슴한방 성형, 고운다리 만들기, 한방비만, 한방 주름 성형등의 시술도 하고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