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쥴리크] 로즈 실크 파우더의 유분기 잡기 프로젝트!

 



이번에 쥴리크 제품을 세가지나 쓰게 되었는데요.
그중에 한가지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ㅎㅎ

 



바로, 로즈 실크 파우더인데요.
요 아이는 이름은 파우더이지만, 실제 파우더랑은 살짝 다른 아이랍니다 ㅎㅎ



생긴것은 이렇게 아리땁게 생겼어요 ㅎㅎ
그리고, 고급스럽답니다 ㅎ



또 거울도 달려있어, 편하고,
가지고 다니기엔 제격이랍니다 ㅎ



이제, 이아이의 사용감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요.
여름에 가장 많이 쓸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ㅎ

 



유분기나 피지가 많이 분비되었을 때, 발라주면,
순식간에 솜털로 뽀송 뽀송 덮힌 얼굴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




또, 이 로즈 실크 파우더의 향에 대해서 논해보자면,
이름 그대로, 달콤한 로즈향이 묻어 나와요. ㅎㅎ

 



그리고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신뒤,
이것을 덧 바르셔도,
다른 화장품의 거의(?) 묻어나오지 않는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테스트 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보정 하나도 안한 사진이에요.;
자르기만 했는데;;
시간차는 있답니다 ㅎㅎ
여튼 왼쪽이 조금 번들번들 유분기가 생겼었던 시절;
오른쪽은 로즈 실크 파우더를 두드려 준 후랍니다 ㅎ



매끈 매끈 해진게 느껴지시나요?
입 주변이 특히 유분기가 많이 생겼길래 많이 처발,처발 해주었답니다 ㅎㅎ
요런 상콤한 제품을 쓰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