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도넛, 피자 싸게 사는 방법 있을까? 없을까?




맛있는 도넛, 피자 싸게 사는 방법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ㅎㅎ
당연히!! 있겠죠??
그럼 한번 살펴볼게요 ㅎㅎ
우선 지마켓 e쿠폰 피자가 좋은 이유?




위의 그림만 보셔도, 지마켓에서 핏자를 무~ 척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눈치채셨죠? ㅎㅎ
그렇다면, 제가 오늘 지마켓에서 피자헛 피자를 시켜 먹었거든요 ㅎㅎ
얼마에 먹었는지 구경해보세요~~ ㅎㅎ





켁! 19800원 ㅎㅎㅎ
싼거냐구요? ㅎㅎ

궁금하시죠?ㅎㅎ
가격만 봐도 저렴하다는 느낌은 받으실거 같은데요 ㅎㅎ




원래 가격은 27300원 이랍니다 ㅎㅎ
그런데 지마켓 특가로 21800원에 치즈바이트 퐁듀 슈퍼슈프림 m사이즈와 펩시 콜라를
판매하고 있구요.
저는 여기다가 쿠폰을 써서, 19800원에 결재한거지요 ㅎㅎ
처음에는 21800원에 결재하려다가,
조금 더 사이트를 뒤져보면 뭔가 나올거 같아
뒤져보았어여 ㅎㅎ



bc카드로 할인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롯데카드라서 패쓰 ㅜㅜ




더 뒤져보니 나오는 25주년 할인 쿠폰 !!!
저는 응모해서 당첨되었답니다 ㅎㅎ(꽤 많이 당첨되는것 같아요 ㅎㅎ)
여튼 저는 이렇게 해서 맛난 저녁으로 핏자를 먹었답니다 ㅎㅎ





이밖에도 정말 많은 e-쿠폰들이 존재하는데요.
특히 제 맘에 쏙 드는것은 도넛들과 피자에요.
피자는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 피자/ 파파존스 피자는 주된 인기 피자는 모두
지마켓 특가로 판매하구요 ㅎㅎ




도넛은 던킨/ 미스터도넛/ 크리스피등 3대 도넛점 도넛도 모두 할인 한답니다 ㅎㅎ
이밖에도, 레드망고, 롯데리아, 버거킹등 무척 많은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지마켓에서 이런것들을 자그만치 10번도 넘게 사먹었어요.
저렴하기도 하고, 이벤트도 많이 열기 때문이에요.
지마켓에서 이벤트에 당첨 되서, 피자헛 상품권도 2장이나 얻었었죠^^
여러모로 저에게 감사한 지마켓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