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 에스테틱 , 에스라인 (부산 얼굴경락/ 서면 에스테틱 / 서면 피부 관리실/ 서면 얼굴축소/ 서면 다이어트/ 서면 여드름 관리)


2009/09/23 - 부산 얼굴경락/ 에스테틱/ 여드름 관리 /얼굴축소
예전에 9월쯤에 제가 다니던 연산동의 에스테틱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기억 하시나요?
 사실 바뻐서 한동안 못갔었는데 서면으로 이사를 해서 다시 다니게 되었어요 ㅎㅎ
www.s-skin.co.kr




시설이 너무 럭셔리 해져서 깜짝 놀랐어요.
깔끔하고 편안하고, 럭셔리한?
입구와 상담실이에요.
에스라인에서는 피부관리, 얼굴경락, 복부비만 다이어트, 하체 비만 다이어트,
종아리 다이어트, 여드름 관리, 여드름 관리, 웨딩 관리
등 몸에 전반적인 것들을 관리해준답니다.





저기 뒤에 보이는게 후문이고요.
각종 얼굴관련 제품이랑, 바디 제품들이 장식 되어 있어요.
한 번 써보고 싶은 제품도 많더라구요 ㅎ
그리고 제눈을 사로잡은 예쁜 장미가 장식된 테이블~ ㅎ




그리고 세세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예쁜 쇼파와 벽지 ...
섬세한 손길이 느껴져서 원장님이 인테리어 하나하나까지 신경쓰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사를 축하하는 꽃들? ㅎㅎ
조명도 깔끔하고,
벽면 하나하나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ㅎ





그리고 에스테틱 룸들이 보이네요.
샤워실, 화장실, 피팅 룸까지 여러가지 방이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보는게 다가 아닌, 정말 넓은 공간이 숨어 있어 놀랐어요.




여튼 옷을 갈아입어야 해서,
피팅 룸으로 들어왔는데 ㅜㅜ 너무 예뻐요 ㅎㅎㅎ
깔끔하기도 하고, 거울도 예쁘고 조명도 예쁘고 +_+
의자도 이쁘고요!!! ㅎㅎ




그리고 개인 락커에는 개인 물품과 옷을 보관할 수 있고요.
안에 갈아입을 옷이 들어있답니다 ㅎㅎ

옷은 속옷 (아래) 만 빼고 다 벗으신뒤 간이 가운을 걸치시면 되요.
남자시라면!! 독방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남성분도 다닐 수 있는 에스테틱 인거죠!!!





그리고 본격적으로 얼굴 피부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갔어요 !
조명도 벽지도 화사하면서도 은은하고,
꼼꼼하게 신경쓰신게 느껴지는 예쁜 방이었어요.
제가 들어간 방은 에스테틱 룸 3 였는데요.
침대가 네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ㅎ





이게 바로 오른쪽 베드 2개,





이게 가운대 베드1개구요.
전 여기서 받았어요~ ㅎ





그리고 왼쪽 베드 한개,
요렇게 4개네요.
저는 동시에 3명이 받았구요 ㅎ
사진은 제가 찍고 싶다고, 다 빌때까지 기다렸다가 찍어봤어요 ㅎㅎ
너무 예뻐서 꼭 제 블로그에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사이트 주소는 http://www.s라인.kt.io/ 이구요!!!




마지막으로 다 받고 나와서
사진도 한컷 찍어봤는데 바보같네요 -ㅎㅎ



위치 :  서면 시너스영화관 뒷건물
 코엑스나이트클럽(구 백악관) 옆건물 한양족발 3층  에스라인 (구 지민뷰티하우스) 입니다.
www.s-sk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