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괜찮은 비키니쇼핑몰, 금찌!!




오늘은 주말이라,
마지막으로 고심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마 월요일쯤에는 결심에 서서 구매를 하게 되겠지요~~
이것도 다 주말이라서 부리는 호사가 아니겠습니까. ㅋㅋ
휴가는 아직 멀었으나 마음이 두근두근 하네요!
이번 휴가 준비 전에 금찌를 만난것은 정말 다행이에요.
마땅히 살 쇼핑몰을 찾지 못했었는데 말이죠;;ㅎㅎ





여하튼, 금찌에는 없는게 없습니다.
이번 바캉스를 위한 비키니며, 비치웨어며 이 둘을 빛나게 해주는 소품들까징+_+
게다가 21일까지는 서프라이즈 세일 30% 쿠폰까지!!!






꼭 21일까지가 아니더라도,
정말 할인 많이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렸던 9800원짜리 저렴하면서도, 고 퀄리티인 비키니 보셨죠??ㅎ





또 또 좋은점은 설명이 디테일 하다는 거에요-
자세한 설명과 디자인 모델들의 몸매에 대한 설명까지;; 하하.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재질이나 품질이 아닐까 싶어요-
아무리 예뻐도, 품질이나 재질이 별로면
환불도 많이 할테구...
불만도 많았을텐데..;
금찌는 온통 칭찬일색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특히 재질 칭찬에는 귀가 솔깃하네요!!!!!!!!!






그리고!
제가 다시 눈여겨 본 상품은 이것입니다.
기획한정 특가인데다,
30% 쿠폰까지 하면 착한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디자인도 귀엽고,
왕뽕패드!!! ㅋㅋㅋ
상품평에도, 모두 만족하시는...ㅎㅎ~^^
스타일도, 기능성도 Good~인거 같아요!! ㅎ